구속 만 하루 지난 이명박 근황

Posted by 만능도깨비
2018. 3. 23. 16:15 요즘 HOT 뉴스

예 어제 밤 11시 넘어서 검찰이 이명박을 체포해서 구속했습니다.

어제 밤 온통 방송사들이 속보로 이명박이 동부구치소로 가는 장면을 생중계 햇는데요

구속된 이명박의 근황이 궁금 합니다.

궁금 하면 뉴스를 보면 압니다

이명박 구속되기전 첫번째 검찰소환 뉴스인데 도덕적으로 완벽한 정권이 뇌물 110억?

이라는 뉴스가 있엇는데요

어젯밤 구속영장이 발부되어서 검찰이 잡으러 갈때

mb는 '"이제 가야지" 라고 습니다.

근데 심각한데 MB구형은 30년 예상한다는 뉴스인데요. 503보다 더 완성된 범죄라고 하네요

핵심은 다스는 누구 겁니까? 이게 핵심인데 이명박의 형량은 '다스 실소유'라고 하네요

자 어제 밤 방송사들이 MB검찰로 데리고 가는 방송 보셨는데요

바고 동부구치소로 가서 독방에 배정되고 수인번호를 답니다

구속이 되면은 수인번호를 달아야 하는데 이명박

수인번호는 716번.

 3평 방인데 박근혜 방보다 더 넓다고 하더군요.

 

이명박의 구치소 첫 끼는 오늘 아침인데요, 밥 먹고 식판 닦다가 눈물을 흘렸다고 하네요

눈물흘린 사연은 뭐 알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명박이 수감된 동부구치소 그림도 좀 보겟습니다

서울 구치소 모습입니다.

내가 교도소나 구치소를 안가보아서 모르지만 일단 시설은 좋아 보입니다

여기는 수감되는 곳인가 본에 역시 깔끔하고 좋습니다

동부구치소에서 나온 밥이라는데 이걸 오늘 이명박이 먹었다는지 안먹었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오호!! 티비도 있네요 좋네요 서울 동부 구치소

이상 이명박 구속 된 이후 오늘 근황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