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BMW M140i Performance Edition
BMW M140i 와 그 이전 모델 인 M135i는 오랫동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뜨거운 해치 중 하나였습니다.
그렇지만 옵션의 선택이 부족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바이에른의 연애 사건의 핵심은 차의 본질적인 차이점입니다.
전방 또는 전 륜구동과 4 기통 및 5 기통 라이벌과 대조적으로, 6 포트 리어 드라이브 Bimmer는 시대 착오적 인 느낌이 들지 않는 선반처럼 선다.
바이에른의 연애 사건의 핵심은 차의 본질적인 차이점입니다. 전방 또는 전 륜구동과 4 기통 및 5 기통 라이벌과 대조적으로, 6 포트 리어 드라이브 Bimmer는 시대 착오적 인 느낌이 들지 않는 선반처럼 선다.
BMW Australia 는 무언가 훌륭한 것을 알고 있고 컬트를 따르는 데 열중하고 있습니다. BMW Australia 는 올해 초 회사의 정상 3 년 보증 범위로 단 60 대의 M140i Performance Edition 모델을 제한 하여 출시 했습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시장 BMW M140i 실행 판 의 존재는 BMW M의 성공에 대한 증거입니다. 시장 침투, 즉 M 자동차 인 총 BMW 판매의 비율은 세계 최고입니다.
이 미래의 수집 가능한 제품에 대한 리뷰는 진정한 소비자의 조언보다는 '오토 테인먼트'에 관한 것입니다. M140i Performance Edition은 일반 M140i : 2 색 19 인치 합금 바퀴, 수제 탄소 섬유 거울 셸, 성능 배기 시스템 및 신장 격자, 후면 핀 및 스포일러의 검은 색 비트에 대해 다음과 같은 가벼운 접촉을 얻습니다.
내부에는 M Performance Alcantara (스웨이드) 핸들, 탄소 섬유 트리밍 및 LED 문 창틀 마감 처리 장치가 있습니다. 또한 번호판도 있습니다.
보통의 M140i에 비해 7000 달러의 가격 인상이 있으며, 도로 비용이 들기 전에 71,900 달러가됩니다.하지만 여전히 Audi RS3 및 Mercedes-AMG A45를 몇 달러 깎아 내릴 수 있습니다.
캐빈은 Performance Edition이 구현 한 부품 대대 습습의 혜택을 실제로 누립니다. 1er의 오두막은 인체 공학적으로 최상으로 유지되고 폭탄 보호소보다 잘 지어졌지만 약간 날짜가 표시됩니다.
탑 센터 마커가있는 스웨이드 휠과 드라이브 샤프트 터널을 따라 여분의 탄소 섬유가 트림되어 멋진 뱃지를 만들면서 옷깃 / 알란 트라 버킷 시트를 오프셋합니다.
BMW Australia는 BMW M4 GTS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일반 M140i의 표준 기능에는 열쇠가없는 진입과 시동, iDrive 5 컨트롤러가 장착 된 8.8 인치 수평 화면, 실시간 교통 정보 및 속도 제한 정보가있는 위성 항법 장치, 20GB의 온보드 저장 장치, DAB +, 블루투스 전화 및 오디오, USB 입력 및 harman / kardon 사운드 시스템.
Apple CarPlay는 623 달러라는 엄청난 옵션이지만 최소한 업계 유일의 무선 연결입니다.
. 보통의 M140i와 마찬가지로 RWD 레이아웃은 뒤쪽 발치 룸에 충돌하는데, 이는 360L 부츠가별로 좋지 않은 반면 클래스 표준조차도 열악합니다. Still beats a coupe though. 아직도 쿠페를 친다.
실행 배출에도 불구하고, 3.0 리터의 turbocharged하게 된 6는 1520와 4500 rpm 사이에서 힘의 익숙한 250 kW와 500 nm의 비트는 힘을 만든다. 엔진은 포터블 1475kg BMW를 0-100km / h에서 4.6 초 만에 작동시킵니다.
그것은 훌륭한 엔진 (약 7000 rpm로 자유로운 revving하고, BMW 힘 - 유도되었던 단위가 그 저속의 끌어 당기는 힘의 추가의 이득과 더불어, 그상의상의 90 년대 atmo 동굴에 도착했던만큼 가깝게).
BMW M Performance Exhaust 시스템은 밝은 크롬 배기관을 추가하고 공회전시 및 무거운 스로틀 아래에서 약간의 음향 깊이를 추가합니다.
우리의 테스트 카에 부합하고 리어 액슬에 토크를 전달하는 것은 패들과 함께 ZF가 판매하는 볼륨 판매용 8 단 슬러시 박스이며 DCT와 경쟁하기 위해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을 결합한 벤치 마크입니다. 특히 드라이브 트레인 가장 스포티 한 프로그래밍.
그러나 자동 변속 장치를 장착 한 사실은 경합의 경미한 뼈를 일으켰습니다. 60 개의 전체 Performance Edition 장치 중 15 개가 6 단 수동 변속기로 대신 왔기 때문에 - 현재 많은 BMW 승용차에 무료 옵션이 제공됩니다.
뿐만 아니라이 상자는 운전자 참여를 밀어 올리고 M140i의 후퇴 매력을 향상 시키지만,이 변속기가 장착 된 Performance Edition에는 8AT 버전이 제공하지 않는 두 가지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하나 : 알칸타라 시프트 게이터가있는 탄소 섬유 기어 변속 손잡이. 더 중요한 것은 BMW의 뛰어난 기계식 리미티드 슬립 리어 디퍼렌 션으로 휠에 가해지는 토크를 가장 잘 견인합니다.
우리는이 옵션으로 M140i를 구동 시켰고 동적 인 경험에 추가했습니다. 코너에서 차량을 튕기고 선을 줄였습니다. . 당신이 시간을 추적하거나 최선을 원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필요로합니다.
For 배경 지식을 위해 LSD는 대개 딜러 주문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공장 출하 옵션이 아닌 여기에 장착 된 액세서리). 현재 총 가격은 5390 달러입니다. 따라서 수동 PE에서 표준이라는 사실은 행운의 15를위한 상당한 절약입니다.
M140i는 또한 표준 변속 스포츠 전자식 스티어링 스티어링을 속도에 민감한 보조 장치로, 고속에서의 저항, 가변 댐퍼 (편안한 모드에서는 부드럽고 스포츠에서는 더 뻣뻣함) 및 조절 가능한 안정성 제어 설정을 갖춘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을 제공합니다.
댐퍼가 압축 및 리바운드 (편안 모드)에서 가장 적은 저항을 제공하도록 설정되어 있더라도 차는 뽀뽀 한 바디 컨트롤을 갖추고 있으며, 스로틀 모듈레이션을 통해 꼬리를 쓸어 넘기고 특수 효과가없는 기능을 보완합니다.
이것은 우리의 테스터의 P 제로스 (P Zeroes)에서 19 초에 날카롭게 때려지며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멋지게 보인다. .. 표준 적합은 좋은 중지 힘을 제공하는 서명 푸른 캘리퍼스와 더불어 M 스포츠 브레이크 다. 우리는 작년에 다른 M140i에서 8 바퀴의 Winton Raceway를했습니다.
모든 BMW 1 시리즈 모델은 5 년 동안 1340 달러, 기본 커버가 80,000km로 기본 수준에서 시작하여 커버해야하는 Plus 팩으로 확장하여 인도시에 선불로 지불 할 수있는 상태 기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신의 딜러. The warranty is three years/unlimited km. 보증 기간은 3 년 / 무제한 km입니다.
BMW M140i 성능 에디션은 잘 팔리는 부품 보관함입니다. 그러나 BMW에 속한 부품 상자와 프로젝트 차량이 이미 별 모양 일 때 결과는 뛰어납니다.
이 작가는 골프 R, Audi S3 / RS3 또는 Mercedes-AMG A45를 통해 일반 M140i를 하루 종일 복용하게되며이 특별판의 7,000 달러짜리 덤프는 취할 수있는 것이거나 남겨 둘 수있는 반면 사실은 60 개 밖에 만들지 못할 것입니다. 소장품.
하나의 불만이있는 경우 매뉴얼에 LSD가 표준으로 제공된다는 사실이 있습니다. 솔직히 이처럼 많은 호화 로움에 빠지기를 원한다면 하나를 찾아 볼 수도 있습니다. The 8AT as tested gets a 8.5/10, nevertheless.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스트 한 8AT는 8.5 / 10이됩니다.